무안군, 2019년 민원처리 마일리지제’우수 부서와 우수 공무원 시상

기사입력 2019.12.31 07:35 조회수 1,0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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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안군(군수 김산)은 30일 ‘2019년 민원처리 마일리지제’ 우수 부서 4개부서, 우수 공무원 4명을 선정하여 시상하였다.

 

[크기변환]마일리지제  개인별.JPG

 

민원처리 마일리지 평가는 법정처리 기간이 2일 이상 유기된 민원에 대해 단축 처리정도에 따라 마일리지 포인트로 적립하고, 복합민원 등 업무의 난이도에 따라 가중치를 부여해 마일리지 점수로 평가하였다.

 

평가 결과 △부서는 최우수 민원지적과, 우수 건축과, 장려 사회복지과, 환경과 △공무원은 최우수 지역경제과 정미옥, 우수 사회복지과 오정미, 장려 민원지적과 김영근, 해양수산과 서을이 주무관이 선정되었다. 

 

민원처리 우수 부서와 공무원에게는 상장과 함께 시상금을 무안사랑상품권으로 전달하였다.

 

[크기변환]마일리지제  부서별.JPG

 

김산 무안군수는 “민원처리 마일리지제의 내실 있는 운영과 신속하고 친절한 민원서비스 제공을 위해 더욱 노력해달라.”며, “앞으로도 대민서비스에 기여한 공무원들의 사기 진작을 위해 시상을 계속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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