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전남지방병무청, 전 직원대상 전화민원 친절마인드 함양 교육
기사입력 2015.11.14 06:42 조회수 58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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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주전남지방병무청(청장 이동환)은 13일 전 직원을 대상으로 전화민원 친절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친절교육은 하반기 전화민원 상담서비스 친절수준 진단 결과, 취약분야는 보완하고 고객만족도 제고를 위해 맞이단계, 응대단계, 마무리단계, 전반적 느낌 등 네 단계로 나눠서 실시했다.
광주전남병무청은 국민들이 병역의무 이행과 관련한 궁금증을 해결하는 주요 수단으로 전화 상담의 비중이 날로 증가하고 있는 바, 전화민원 응대 시 첫인사, 경청태도, 답변의 충실성, 언어표현의 정중성 등 친절하고 정확한 민원 응대태도를 습관화하기 위해 앞으로도 친절 교육을 주기적으로 실시하겠다고 했다.
한편 광주전남지방병무청 관계자는 앞으로도 ‘민원인을 내 가족처럼’, ‘민원처리는 내 일처럼’ 대하는 사려 깊은 자세로 신속․친절․정확한 전화 상담을 통해 “병무청은 친절청”이라는 인식이 뿌리내릴 수 있도록 직원 모두가 지속적으로 분발하고 끊임없이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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