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 생활민원 콜 봉사단 활동성과 및 사례 보고회 가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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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일 순천시 생활민원 콜 봉사단(노명식 단장)은 조천수 주민자치과장 및 관련공무원, 봉사단원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05년 활동성과 및 보고회를 마련하고 2006년 사업계획 및 봉사단 발전방안에 대한 토론회를 청소년수련관 소극장에서 개최하였다.
▲ 조천수 주민자치과장이 격려인사를 하고 있다. ▲ 노명식 생활민원 콜 봉사단장이 활동상황 보고를 하고 있다. 노명식 생활민원 콜 봉사단장은 시민 생활과 밀접한 생활주변의 불편사항을 주민과 함께 찾아 해결함으로써 시민의 시정참여를 유도하여 행정의 질적 향상을 도모함은 물론 고객 만족도를 제고하기 위해 콜 봉사단이 구성된 목적이라며 지역의 어려운 문제에 동참하여 봉사함으로써 더불어 사는 쾌적한 순천시를 만들어 가자고 하였다.
이날 행사에서 김문곤 부단장은 나눔을 위해 만난 사람들을 통해 도리어 내가 채워지는 것을 배울수 있었기 때문에 자원봉사는 나눔이 아닌 채움이라고 말하고 싶다며 사례발표를 하였다.
활동사례 발표
2006년 활동계획으로는 지구대별 운영 활성화를 위해 합동 봉사활동을 실시할 계획이며 동천변에 생활민원 콜 봉사단 동산을 조성하고 신고와 계도의 적절한 조화로 봉사단 이미지 제고를 위해 2005년도의 부적한 점을 보완하여 내실 있는 봉사단을 운영할 계획이라고 관계자는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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