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보이스 콜센터 개소식 갖고 본격적인 업무에 들어가...

기사입력 2006.10.18 13:30 조회수 3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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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천시가 기초자치단체로는 전국 최초로 콜센터 유치에 성공하여 지난 8월 8일 엠보이스사와 텔레소프트 콜센터(컨소시엄 주관사, 대표 김유승) 투자협약 체결식에 이어 18일 개소식을 갖고 본격적인 업무에 들어갔다.

 

▲ 노관규 시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김유승 엠보이스 대표가 인사말을 하고 있다.

 

이날 개소식에는 노관규 시장을 비롯한 박준영 도지사, 박동수 시의장, 박흥수 도의원, 김유승 엠보이스 대표, 보람그룹회장, 에스팩트지사장, LG데이콤지사장등 50여명의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동양생명 빌딩 앞에서  개소식을 가졌다.

 

▲ 테이프 컷팅식

 

엠보이스 콜센터는 주관사인 `엠보이스(콜센터 구축 및 운영전반)'와 `애스팩트(시스템)', `데이콤(통신인프라)' 등 3개사 컨소시엄으로 구성됐으며 사업 초기인 올해는 100석 규모로 시작해 향후 200석을 목표로 사업규모를 확장할 계획이다.

▲ 엠보이스에 박중영 도지사에게 감사패를 전당하고 있다.

▲ 노관규 시장이 보람상조 부금 계약서에 서명하고 있다.

 

엠보이스 콜센터 관계자는 “이 지역 여성 50여명을 채용해 관혼상제 전화상담 서비스와 초고속 인터넷 및 케이블 방송 등의 상품을 판매하기 시작 했으며, 보람상조 그룹 콜센터 운영과 향후 친환경 쌀 등 이 지역 우수 농산물 판매를 기획 중에 있다”고 밝혔다.


▲ 박동수 시의장이 건배제의를 하고 있다.

▲ 김유승 엠보이스 대표가 콜센터 내부시설을 설명하고 있다.

 

콜센터란 고객과 상담원간에 전화나 컴퓨터 등으로 고객의 요구 및 불만사항을 처리하거나 주문, 마케팅 등 판매활동이 이루어지는 고객 서비스업종을 말한다.

[장경숙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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