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효문화진흥원, 고객만족을 위한 고객서비스헌장 선포

기사입력 2019.03.23 17:06 조회수 139
댓글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기사내용 프린트
  • 기사 스크랩
  • 기사 내용 글자 크게
  • 기사 내용 글자 작게

대전효문화진흥원은 고객서비스헌장을 개정하고, 22일 오전 9시 대전효문화진흥원 2층 회의실에서 전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서비스헌장 선포식을 개최했다.

 

[크기변환]대전효문화진흥원, 고객만족을 위한 고객서비스헌장 선포 (1).jpg

 

이날 선포식에서 진흥원은 고객서비스 책임강화를 위해 고객서비스 담당관으로 교육운영부 류지만 부장을 임명했다.  

선포식에 참석한 직원들은 고객중심 서비스 제공, 효문화 진흥을 위한 서비스 내용을 담은 결의문을 낭독했다.

 

[크기변환]대전효문화진흥원, 고객만족을 위한 고객서비스헌장 선포 (3).jpg

 

이날 선포한 대전효문화진흥원 고객서비스헌장은 ▲ 효로 특화된 전시체험 및 교육제공 ▲ 쾌적하고 편리한 체험·교육환경조성 ▲ 고객존중 및 만족실현 ▲ 적극적인 고객의 의견수렴 ▲ 고객비밀보장 등의 내용을 담고 있다.

 

[크기변환]대전효문화진흥원, 고객만족을 위한 고객서비스헌장 선포 (2).jpg

 

대전효문화진흥원 장시성 원장은 “공공기관으로서의 고객만족은 기본적인 책무”라며 “이번 고객서비스헌장 선포식을 계기로 대전효문화진흥원이 고객감동서비스를 제공하는 기관, 고객에게 사랑받는 기관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만석 기자 mskim55515@naver.com]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저작권자ⓒ인터넷핫뉴스 & schi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회사소개 | 광고안내 | 제휴·광고문의 | 기사제보 | 다이렉트결제 | 고객센터 | 저작권정책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독자권익보호위원회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RSS top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